LA MODA

LA MODA

패션 브랜드생산공정을 탈바꿈하다

시장

여성복

위치

브라질 산타카타리나

도전과제솔루션

1986년 설립된 La Moda는 브라질의 고급 여성복 브랜드인 Lança Perfume을 위해 옷을 설계 및 생산합니다. 브라질의 주요 패션 업체인 La Moda는 2006년 아동복 시장에서 여성 의류 시장으로 진출하여 대규모 성장을 경험하였으며, 2012년 La Moda는 초기 설립 때 보다 50배로 규모가 성장하였고, 매년 백만 점 이상의 의류를 생산합니다.
La Moda의 빠른 확장과 성장으로 인해, 올바른 공정을 확립시키지 못했습니다. La Moda는 회사가 거둔 성장 속도를 따라가기 위해 컷팅룸을 업데이트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빠르고 비용 효율을 극대화한 생산 공정은 물론, 시장 내에서 브랜드를 차별화 시키는 고유의 디자인을 확립해야 했습니다.

위치

Lectra의 도움으로 La Moda는 생산력을 30% 증가시킬 수 있었습니다. La Moda는 Lectra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며 컷팅룸에서 작업의 흐름을 간소화하고 재정립하였으며, Lectra 의강력한솔루션적용,제품개발공정최적화,옷감소모량2% 절감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로 얻은 속도와 효율성 덕분에 La Moda는 트랜드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능력과 시장에서 요구하는 최신 스타일을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La Moda는 시간과 옷감을 절감하여 수익 마진을 향상시켰고, 이는 디자인과 혁신 등 브랜드의 DNA 를 강화하는데 투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