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ctra, 새로운 전략 발표

Lectra, 새로운 전략 발표

2017년02월28일

Lectra는 고객이 인더스트리 4.0 원칙을 프로세스에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파리, 2017년 2월 28일 - 섬유, 가죽, 산업용 섬유 및 복합 재료를 사용하는 산업용 통합 기술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Lectra는 패션, 의류, 자동차 및 가구 회사가 인더스트리 4.0 시대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전략을 선보입니다.

인더스트리 4.0은 창안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산업 공정의 디지털화에 중점을 두고 새로운 공장 생태계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최적화된 자원으로 갈수록 더 유연해진 공장은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제품에 새로운 디지털 수명 주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량 생산은 대규모 주문 생산을 가능하게 하고, 점점 더 빠른 대응을 기대하는 까다로운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신속하게 시장에 제공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제품디자인 팀과 제품개발 팀, 스마트 공장, 공급업체 및 소비자간에 실시간 연결을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가치 체인이 필수적입니다.

다니엘 하라리 Lectra CEO는 “고객은 이미 인더스트리 4.0 원칙에 부합하는 우리 소프트웨어와 장비, 우리가 2007년부터 축적해온 산업용 사물인터넷에 대한 깊은 지식, 그리고 특정 산업에 대한 우리 팀의 전문 기술을 통해 이러한 새로운 과제를 해결할 수 있다”며, “우리는 이러한 견고한 펀더메털을 기반으로 인더스트리 4.0의 선지자로서 Lectra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최신 기술을 활용하고 모범 사례가 통합된 매우 다양한 제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Lectra의 새로운 전략은 2015년부터 개발하여 출시한, 클라우드 기능이 더욱 강화된 서비스(SaaS) 기반의 소프트웨어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및 활용에 중점을 둔 이 제안은 인터넷에 연결된 장비를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고, 장비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간의 통합을 정교하게 조정합니다. Lectra는 새로운 산업별 서비스로 더욱 강화된 제안을 통해 고객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설계 초기 단계부터 참여한 일부 고객을 포함하여 선정된 고객들과 함께 2017년 처음으로 테스트를 하였으며, 2018년에 상용화될 계획입니다.

다니엘 하라리 CEO는 “Lectra는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2017년부터 2019년까지 매출에서 R&D가 차지하는 비중을 10%로 증가시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약 50%의 성장률을 보일 것이다”며,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고객이 4차 산업혁명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우수한 경영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Lectra 소개

Lectra는 섬유, 가죽, 산업용 섬유, 복합 재료 등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산업에 특화된 통합 기술 솔루션(소프트웨어, 자동 절단 장비 및 관련 서비스)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입니다. Lectra는 패션, 의류, 자동차, 가구 등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주요 세계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각 시장에 맞게 특화된 Lectra의 솔루션을 통해 제품 디자인, 개발 및 제조 공정을 최적화된 방법으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Lectra는 1,55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명망있는 기업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여 고객의 우수한 경영 실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Lectra는 2016년 2억 6,000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유로넥스트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www.lectra.com을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