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NIER

ZANNIER

LECTRA 솔루션으로 ‘아동복’ 의 도전과제에 맞서다

시장

고급 아동복

위치

프랑스 리옹

챌린지

프랑스의 유명 아동복 그룹인 Zannier는 여러가지 도전과제에 직면했습니다. 아동복 시장은 역동적으로 성장함과 동시에, 매우 세세한 제약과 요구 사항에 부응해야 합니다. 리옹에 위치한 Zannier 그룹의 Dauphitex 사무실에서는 Junior Gaultier 와 Paul Smith Kids 고유의 라이선스를 위한 디자인, 제품 개발과 패턴 제작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들 브랜드의 위신과 명성은 아동복의 중심 요소인 핏, 안전성편안함, 가치가 창의적이고 고유한 속성과 융합하여 모브랜드의 미적 요소를 그대로 상기시켜줄 수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말해줍니다. 이렇게 매우 세세한 속성을 가진 세그먼트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면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내고, 제품을 입는 어린이와 어린이에게 제품을 구매해주는 이들-부모, 모두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이 Zannier이 직면한 도전과제입니다.

솔루션

Lectra의 3D 가상 시제품 제작 기술로 디자이너와 패턴 메이커는 새로운 방법으로 소통하게 되었고, 이는 팀 협력이 간소화됨에 따라 창의적인 프로세스가 더욱 강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제품 개발실장인 Pascale Bouyeure는 "Lectra의 3D 제품 개발 솔루션이 Zannier 내 부서 간 의사소통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며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의 각 단계를 사전에 시각화하도록 도와줍니다.»라고 말합니다. Lectra의 3D 가상 시제품 솔루션은 미래 계획과 제어에 있어 Zannier에게 큰 강점을 부여했으며, 아동복에서 가장 큰 이슈인 핏을 마스터하는데 필수적인 도구가 되었습니다.